연구자들은 현재 강박장애와 사재기 잡동사니 사이에서 확실한 연관성을 찾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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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무엇을 할 필요가 있는가? 어떤 활동을 하기 위한 절대적 충동, 의례적인 손 씻기, 그리고 정해진 횟수를 세는 것은 고전적인 OCD 행동이다. 그러나 모든 사재기들이 OCD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둘째, 게임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특히 축하 행사를 위해 많은 아이들을 데리고 있다면, 가능한 한 그들의 관심사에 맞는 게임을 선택하고, 아이들에게 너무 경쟁적일 수 있는 게임을 선택하지 않도록 하라. 이러한 게임은 재미가 없기 때문에, 그러나 그들은 많은 팀워크가 수반되는 게임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또한 많은 눈물과 짜증을 덜어줄 것이다. 공예와 예술 활동을 할 수 있다.

단지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하는 것을 기억하라!커피숍을 지나쳐 얼마나 자주 카푸치노를 받니? 당신이 얼마나 자주 구입하는지에 따라 얼마만큼의 비용이 드는지를 더한다면 당신은 아마 그 금액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그것은 꽤 많은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 간단할 것이다. 간단하게 당신의 커피를 집에서 준비함으로써 전문 커피 메이커/카푸치노 기계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스스로 부정행위를 하고 있다고 느끼지 않도록.명품 커피가 있어야 하는 경우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가장 상식적인 것이다 – 지방이 많은 고기를 먹지 말라! 종류에 대해 까다롭게 굴고, 단백질과 살코기를 생선, 닭고기, 칠면조와 같은 소스로부터 골라라. 이런 종류의 고기는 지방을 덜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들은 당신을 뚱뚱하게 만든다.그들은 소스를 즐기기 때문에 아마도 많은 소비자들이 그곳에 갈 것이다. 그들은 아마도 그들의 이름, 이메일 주소, 그리고 그들에게 보내질 제품에 대해서 물 여기 론 그들의 우편 주소를 입력했을 것이다. 물론 그들에게 무료 샘플을 보내줄 것이다. 하지만 나는 또한 그들에게 나의 살인자 섹시한 소사바일랩의 스타터 팩을 아주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그들이 핫소스 책으로 요리를 샀기 때문에 그들에게만 의존한다.

곧 다시 확인: 노를 젓고 있는 7가지 해결책 내일 이것을 준비하려고 하지만, 가족 위급한 상황 때문에 지연될 수도 있다.

모든 보디빌더 리스트에서 필요한 음식은 소고기 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소고기 100g당 평균 30g의 중요한 단백질을 구성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단백질은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는데 좋은 날씬한 단백질 다양이다 거기서 감소하는 최고의 음식은 보디빌더에게 체지방뿐만 아니라 체지방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r 단백질 가장 좋은 단백질은 지방 함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단백질이다. 이것은 당신이 체지방의 축적을 줄이고 동시에 당신의 신체 근육을 발달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다.